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상대는? LVMH 수장 버나드 아르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

by 노마드로 2023. 7. 12.
loading

블랙핑크 리사가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논의가 진행되는 가운데, 뜨거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 그리고 YG와의 재계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블랙핑크-리사블랙핑크-리사-프레데릭-이르노프레데릭-아르노리사
블랙핑크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은 최근 SNS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2위 부자이자 LVMH의 수장인 버나드 아르노의 아들로, 그룹 오너이자 제너럴 CEO인 베르나 아르노의 셋째 아들입니다.  미디어에서는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가 파리의 한 식당에서 함께 즐기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리사-프레데릭리사-프레데릭
리사와 프레데릭

 

 

 

 

 

 

YG와의 재계약

리사의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은 오는 8월에 만료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재계약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일어난 열애설이 계약 협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YG와의 재계약에 어떤 영향?

리사의 열애설과 YG와의 재계약 논의는 현재 뜨거운 이슈입니다. 리사의 팬들은 이번 일이 리사의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면 하며, YG와 리사의 계약 협상에도 긍정적인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